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# include <stdio.h>
int main(void) {
int nData = 0;
__asm {
mov eax, 10;
mov ebx, 13;
xor eax, ebx;
mov nData, eax;
}
printf("%d \n", nData);
return 0;
}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INCLUDE Irvine32.inc
.data
prompt byte "데이터 입력 : ", 0
step_1 DWORD 0
step_2 DWORD 0
step_3 DWORD 0
.code
main PROC
mov edx, offset prompt
call WriteString
call ReadInt
mov step_1, eax
call WriteDec
call crlf
xor eax, 4h
mov step_2, eax
call WriteDec
call crlf
xor eax, 4h
mov step_2, eax
call WriteDec
call crlf
exit
main ENDP
END main
'어셈블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rvine 어셈블리 사칙연산 (더하기) (0) | 2017.06.18 |
---|---|
정수 입력 (0) | 2017.06.18 |
shell code (0) | 2017.05.07 |
Irvine 설치 방법 (0) | 2017.05.07 |
버퍼 오버플로우 공격 (0) | 2017.05.02 |